본문 바로가기
음악

조용필 노래 '바람의 노래' 가사

by 엠엔비 2023. 1. 19.

조용필 노래 중 내가 두 번째로 좋아하는 '바람의 노래'.

시간이 가고 나이를 먹는다고 해서 반드시 더 많은 것을 깨닫게 되는 것은 아닌 것 같다.

나이를 먹어서도 같은 생각의 틀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내 모습을 발견한다.

나의 삶을 소중히 생각하고 더불어 내 삶의 주변들도 더 깊게 사랑하며 지낸다면

어제보다 더 깊이있는 사람이 될거라 믿는다.

 

 

1절

살면서 듣게 될까

언젠가는 바람의 노래를
세월가면 그때는 알게될까

꽃이 지는 이유를

 

후렴

나를 떠난 사람들과

만나게될 또 다른 사람들
스쳐가는 인연과 그리움은 어느 곳으로 가는가

 

나의 작은 지혜로는 알 수가 없네
내가 아는건 살아가는 방법뿐이야.

 

보다 많은 실패와 고뇌의 시간이

비켜갈수 없다는걸 우린 깨달았네.


이제 그 해답이 사랑이라면
나는 이세상 모든것들을 사랑하겠네.. 

 

 

 

 

조용필 노래 '꿈 ' 가사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혹시 속상하고 고통스러운 경험을 아무에게도 말하지 못하고 어쩔 수 없이 혼자서 감당해야 했던 적이 있으신가요? 감정은 잠시 참을 순 있겠지만 아예 없어지진 않아서

angeldo.tistory.com

 

 

조용필 노래 '이젠 그랬으면 좋겠네' 가사

여러분들은 나만의 힐링 스팟이 있으신가요? 나에게 휴식을 주는 무언가를 찾아 취미 생활도 하고 물건을 구매하고, 여행을 하기도 합니다. 저는 무엇보다 사랑하는 아가를 안고 있을 때 무척이

angeldo.tistory.com

 

댓글